프로그램
일반뉴스
글 내용 보기 폼
제목 민주당 전남도당, 신임 상설위원장 등 임명
첨부파일1 상설위원회.jpg(177kb)

김선균 | 2020/09/16 15:45

(광주가톨릭평화방송) 김선균 기자 =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은 도당 여성위원장에 박현숙 전 여성위원장, 청년위원장에 고용진 여수시의원, 대학생위원장에 홍창의 목포대 총학생회장, 농어민위원장에 김성일 도의회 부의장을 임명하는 등 전국위원회급 상설위원회 위원장 8명을 비롯한 도당 상설위원회 위원장 13명을 임명했습니다.

도당은 또, 당기위원장에 이용재 전 도의회의장, 정치개혁특별위원장에는 김기태 의원, ·대외협력위원장 서동욱 의원, 정책위원장 우승희 의원, 해양수산위원장 정광호 의원, 남북경제협력위원장 최무경 의원 등 각급 위원회 위원장 7명을 임명하고 이들을 확대운영위원으로 위촉하는 등 핵심 당직 인사를 실시했습니다.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전남도당은 이날 김승남 도당위원장 주재로 1, 2차 운영위원회를 잇따라 열고 14개 상설위원회 가운데 노인위원장을 제외한 13개 상설위원회 위원장 임명안과 당원자격심사위원회 복당심사 결과 승인의 건 등을 심의, 의결했습니다. 

상설위원회 위원장은 당연직 운영위원으로 위촉되며, 노인위원장은 차기 운영위에서 임명하기로 했습니다.

앞서 김승남 도당위원장은 지난 3일 열린 제1회 도당 상무위원회의에서 김한종 수석부의장과 이민준·강문성·조광영·최선국·최병용 도의원, 정경환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수석부위원장, 김갑봉 도당사무처장, 송형곤 기획조정실장 등 9명을 지명직 운영위원으로 임명했습니다.

또, 전남도당 특보단장에 곽태수 도의원, 자문단장에 임영수 도의원을 각각 임명했습니다.

도당 운영위는 이어 이날 오전 당원자격심사위에서 의결한 51명의 복당 신청자에 대한 복당 심사 결과 허용 38명, 불허 3명, 보류 및 재심사 10명에 대해 원안대로 심의, 의결했습니다.

김승남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은 “도당의 최대 운영목표를 ‘2022년 정권 재창출’에 두고 24명의 운영위원 외에 당기위원장을 비롯한 각급 위원회 위원장 7명을 확대운영위원으로 위촉해 더욱 다양한 도민과 당원들의 여론을 수렴해 주요 의사 결정에 반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c)광주가톨릭평화방송,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작성일 : 2020-09-16 15:45:41     최종수정일 : 2020-09-16 15:45:41

목록
이전글
 
다음글
  .

Top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