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일반뉴스
글 내용 보기 폼
제목 광주가톨릭평화방송, 시사프로그램 ‘함께하는 세상, 오늘’ 정규 프로그램상 수상...한국PD연합회 광주전남지부 선정
첨부파일1 함께하는세상오늘.jpg(86kb)

김선균 | 2020/03/25 14:58

(광주가톨릭평화방송) 김선균 기자 = 광주가톨릭평화방송 시사프로그램 ‘함께하는 세상, 오늘(제작 양복순 PD‧편수민 PD, 진행 김선균 부국장)’이 한국PD연합회 광주전남지부가 선정한 ‘2019년 올해의 프로그램상’에서 ‘정규 라디오 제작부문상’을 수상했습니다.

광주가톨릭평화방송 개국과 함께 올해로 24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시사프로그램 ‘함께하는 세상, 오늘’은 지역과 중앙의 현안을 청취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알기 쉽게 전하고, 특히 단순 현상 전달을 넘어 올바른 해결책과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지역 여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광주가톨릭평화방송 시사프로그램 '함께하는 세상, 오늘'이 한국PD연합회 광주전남지부가 선정한 '정규 라디오 제작부문상'을 수상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5시에 방송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정치, 경제, 다문화, 인권, 청년, 미디어 비평, 복지 등의 현안과 문제를 우리 사회 공동선의 관점에서 깊이 있게 전달해 청취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제작 책임을 맡고 있는 양복순 PD는 “매일 아이템을 선정하고 출연자를 섭외하느라 피말리는 나날의 연속이지만,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가 ‘정의’와 ‘공정’을 식별하고, 특히 다문화와 어르신, 청년들의 어려움을 청취자들과 조금이나마 함께 나누는데서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고개를 끄덕이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PD연합회 광주전남지부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별도의 시상식은 갖지 않기로 했습니다.

<저작권자(c)광주가톨릭평화방송,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작성일 : 2020-03-25 08:25:11     최종수정일 : 2020-03-25 14:58:18

목록
이전글
 
다음글
  .

Top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