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오후, 주님과 함께
함께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많은 분들에게주님의 평화와 위로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전화나 인터넷, 문자, SNS로 보내온 청취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들려줍니다. 문자 참여 : #5005번 , 스마트폰 어플 ‘cpbc빵’ : 빵톡

주요 코너


요일 코너명 코 너 내 용

신부들의 수다
(수녀들의 수다/월 1회)
광주대교구 이재경(사도요한), 김성기(요한크리소스토모)신부, 윤형식(토마스아퀴나스)신부가 출연하여 유쾌한 토크를 펼치는 시간입니다. 한 달에 한 번(마지막주 월요일)은 예수의 까리따스 수녀회 광주관구 수녀님들이 출연하여 감동과 웃음을 전해드립니다.
생생! 교구 속으로 교구 주요 행사와 본당 소식을 현장 취재해 생생히 전해드립니다.
가톨릭, 이슈 국내외 가톨릭 이슈 중심에 있는 화제의 인물이나 현안에 대해 관계자가 직접출연하여 신자들의 궁금증도 풀어 보고, 해당 이슈에 관해서는 좀 더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입니다.

생·선·가·게(생활성가 선물가게)
생활성가 선물 가게! 생활성가 가수들을 직접 스튜디오로 초대해 근황과 신앙생활 이야기를 들어보고 신곡을 비롯해 자신들의 생활성가를 라이브로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토닥토닥 괜찮아 대상관계 심리상담연구소장인 김미란(이멜다) 박사가 출연하여 삶의 다양한 고민에 대해 해법을 제시하고 대상관계이론으로 고민들을 다시 한 번 짚어보며 상담해주는 시간입니다.
가톨릭 톡톡톡 가톨릭신문사 최용택(세례자 요한) 취재팀장이 출연하여 한 주간에 있었던 국내외 가톨릭 소식을 자세히 전해드립니다.

성경, 물음에 대한 물음
사목국 부국장(공소담당) 정규현(시몬) 신부가 출연하여 신자들이 신앙생활을 하면서 느꼈던 성서적인 ‘물음’에 대해서 영성적으로 살펴보고, 관련 주제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신자들에게 새로운 신앙적 ‘물음’을 던짐으로써 함께 묵상해 보는 시간입니다.

성지순례 가는 날
라디오를 통해 성지순례를 떠나는 시간으로 성지순례 전문 성바오로여행사 정동춘(바오로) 대표와 비아동본당 조명순(글라라) 자매가 각각 '해외성지'와 '국내성지'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표시가 있는 코너는 방송국 유튜브(광주가톨릭평화방송)로 화면으로 볼 수 있고,또한 어플‘cpbc빵’을 내려 받아‘보이는 라디오’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함께할 수 있습니다.